※ 일상 이야기/구매, 사용기

현대카드 M BOOST 발급, 수령기

Tamsaasoo 2021. 1. 13. 21:18
반응형

현대카드 M BOOST 발급, 수령기

 

현대카드 MX BOOST
현대카드 M BOOST

 

 최근 현대카드에서는 기존의 M, X 카드의 혜택을 강화한 M BOOST, X BOOST 시리즈를 출시했다.  자타공인 최고의 카드 디자인을 뽑는 걸로 유명한 현대카드답게, 혜택보단 트렌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나는 예전에 M2 카드를 사용하다가 다른 회사의 신용카드를 주력으로 사용하게 되면서 현대카드는 해지했었는데, 작년에 코스트코와 현대카드가 제휴하며 반강제적으로 현대카드를 재발급받을 수밖에 없었다. 

 

 사용하던 코스트코 현대카드가 나쁘지 않은 적립율과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지만, 적립된 포인트를 코스트코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로 제공된다는 점이 약간의 불만이었다.

 

 그래서 선택한게 'M BOOST'이다.  현대카드의 M시리즈는 포인트 적립형 / X시리즈는 할인형 신용카드이고 포인트 적립을 선호하는 나는 M BOOST 시리즈 중 M3 BOOST를 발급받았다.

 

 현재 현대카드에서는 BOOST 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을 사용하면, 10만 M포인트를 적립해주거나 메탈플레이트 카드를 무료 발급해주는 선착순 이벤트도 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아래 현대카드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card.hyundaicard.com/EVENT?id=boost&eventCode=DMT21

 

[현대카드]

이번 달 현대카드 이벤트를 확인하시고, 혜택을 누리세요!

card.hyundaicard.com

 

 MX BOOST , MX2 BOOST , MX3 BOOST 카드의 연회비는 각 3만원, 6만원, 9만원으로 M BOOST 카드를 발급 시 아래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X BOOST 카드도 마찬가지로 여러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MX BOOST카드 디자인

 

 Gummy Bear 카드가 꽤 인기 있는 걸로 아는데 나는 두번째에 있는 M Charger 디자인을 선택하고 대부분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플레이트 카드도 추가 발급받았다.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제작이 조금 밀려 있었는지 수령하는데까지는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다.

 

현대카드 M3 BOOST

 

 패키지는 깔끔하다. 맨뒤에는 설명서 같은 책자가 있고 스티커 세트와 신용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나처럼 메탈플레이트 카드도 함께 발급받을 경우에는 일반 카드와 메탈 카드의 한도는 공유되고 혜택 이용을 위한 전월 실적도 합산된다고 한다.  딱히 같은 혜택의 카드를 번갈아가면서 쓸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일반 카드는 따로 보관해두기로 했다.

 

 

현대카드 메탈플레이트카드

 

 좌측이 메탈플레이트카드, 우측이 일반카드의 디자인.  메탈플레이트 카드도 여러 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나는 평소 좋아하던 골드 색상의 카드를 선택했고 일반카드는 M Charger 디자인 카드다.  당연히 메탈플레이트카드가 두께나 무게 모든 면에서 훨씬 묵직한데, 일반카드도 다른 사의 신용카드보다 좀 더 두께감 있고 단단한 소재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다.

 

현대카드 패키지

 사용설명서에는 세개로 나눠진 책자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한도나 등록 방법 등이 나와있고, 나머지는 개인회원약관과 M3 BOOST 카드에 관한 혜택이나 설명 등이 적혀 있다.

 

현대카드 스티커

 스티커북엔 네장의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구미베어가 귀엽긴 하지만 글쎄. 나는 딱히 사용할 일이 없을 것 같다.

 

 사실 현대카드가 언젠가부터 적립률이나 혜택이 조금 줄어든 느낌이 있어서 다른 카드를 사용해왔었다.  이번에 새로 발급받은 M3 BOOST 카드도 연회비에 비해 높지 않은 적립률을 갖고 있는데,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들어서 메인은 아니더라도 서브카드로 사용할만한 듯하다.

 

 M3를 선택한 이유이기도 한 한가지 마음에 드는 혜택은, 서울 및 대도시에 있는 제휴 주차장에서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는 '주말 무료 주차' 혜택이 있는데, 대상 주차장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는 따로 프린트를 해서 차량에 보관해 두었다.  대상 주차장을 확인해보고 주말에 근처로 차량 이동을 할 일이 많다면 추천할만한 카드 혜택인 것 같다.

 

https://www.hyundaicard.com/cpc/cr/CPCCR0201_02.html

 

현대카드

주말 무료 주차 대상 주차장 안내

www.hyundaicar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