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이야기/일상, 맛집, 여행

춘천 '세계 주류 마켓' 방문기

Tamsaasoo 2021. 3. 8. 19:28
반응형

춘천 '세계 주류 마켓' 방문기

 

세계주류마켓

 

 춘천에 위치한 '세계 주류 마켓'에 다녀왔습니다.

 

 '세계 주류 마켓'은 2019년도에 오픈한 200평 규모의 창고형 매장입니다.  와인을 위주로 맥주, 위스키, 각종 리큐르, 전통주까지 다양한 주류를 판매, 전시하고 있습니다.

 

 네비에 주소를 입력하고 도착한 세계주류마켓엔 넓고 여유로운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고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와인 시음장, 카페, 와인 비스트로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듯 했습니다. 저는 잠깐 들려 몇 종의 술만 구매할 생각으로 방문한 것이라 주류 마켓만 둘러보고 왔습니다.

 

 

세계 주류 마켓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멋진 아르망디 샴페인 컬렉션이 눈길을 끌었고 각 종 맥주를 할인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할인 판매하는 주류는 그때그때 바뀌겠죠? 제가 방문한 날에는 파울라너, 롱보드 등의 캔맥주가 꽤 괜찮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고, 오른쪽 사진은 마츠 엘 빅사이즈 와인입니다. 프린팅 된 사진이 멋져 보여서 사고 싶은 충동이 들었지만 와인은 잘 몰라서 참기로 했습니다.

 

춘천세계주류마켓

 넓은 규모의 창고형 매장답게 곳곳에 주류를 이용한 멋진 인테리어가 있어서 사진찍고 구경할만한 스팟이 참 많았는데 꽤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세계주류마켓 와인

 

 와인코너 입니다. 사진은 극히 일부일뿐, 엄청나게 많은 라인업이 있었는데 국가별 혹은 종류별로 전시를 해놓고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와인은 잘 알지 못해서 훑어보고 지나가긴 했지만 국내에 있는 모든 와인이 이 곳에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꽤 괜찮다고 들었는데 평소 와인은 즐겨 마시지 않아서 시중가와 비교는 못해봤습니다.

 

맥캘란30년

 루이13세, 맥캘란 30년 같은 고급, 고가의 주류는 별도로 전시되어 있더라고요. 위스키 옆에 함께 전시된 시가와 모형일듯한 클래식한 총기류의 장식이 인상적입니다.

 

세계주류마켓

 제가 관심있게 본 위스키 판매 코너입니다.  많은 종류의 위스키가 진열, 판매되고 있었는데 가격은 마트가와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아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하지만 대형마트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었고 눈으로 보는 재미도 충분히 있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각종 주류 미니어처를 판매하는 코너인데 미니어처는 나름 저렴한 가격대라고 느껴졌습니다.

 

춘천세계주류마켓

 

 각종 세계맥주와 보드카, 데낄라, 리큐르, 럼, 진, 전통주, 막걸리, 사케와 중국술까지 굉장히 많은 종류의 술 들이 있었고 특히 다양하게 구비해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리큐르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보드카, 데낄라, 리큐르 등의 주류는 제법 괜찮은 가격대로 판매중인 것 같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춘천 세계 주류 마켓

 

 저는 몽키숄더 위스키 한 병과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었던 앙고스투라 비터스, 약간의 맥주와 미니어처 몇가지를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거리가 멀지 않으신 주류 매니아 분들은 한번쯤 방문할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와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순환대로 632 '세계주류마켓'

영업시간 : 오전10시~오후10시 (금,토는 오후11시 마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