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이야기/일상, 맛집, 여행

영등포 국밥 맛집 '3일 한우국밥'

Tamsaasoo 2021. 3. 20. 00:27
반응형

영등포 국밥 맛집 '3일 한우국밥' 

 

3일 한우국밥

 

 영등포 맛집으로 유명한 '3일 한우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여의도에 다녀오는길에 들렸다 왔는데 주변에 영등포 타임스퀘어나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할 곳이 많으니 쇼핑하다가 든든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일요일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영업이 끝난 주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지만, 주변에 있는 '영남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30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3일 한우국밥 메뉴판

 

 만두나 육회, 수육, 전골, 갈비찜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가장 유명하고 대부분의 손님들이 드시고 있던 '한우국밥'을 주문 했습니다.  9000원이라는 가격이 순대국밥이나 돼지국밥에 비해 비싸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한우' 국밥인 점을 고려하면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됐는데, 저렴한 가격 책정이 가능한 이유는 사장님이 건물주라고 하시네요.  매장 안쪽에 있는 아래 문구에서 진정 '한우'라는 신뢰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등급 한우국밥

 유명 맛집 답게 국밥은 흠잡을 곳 없이 맛있었고, 밑반찬들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맵기도 적당하며 내용물도 푸짐해서 따로 사이드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충분히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영등포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재방문할 의향이 굉장히 높습니다.  제가 거주하는 곳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코로나 집합 제한이 끝나고 다시 24시간 영업을 하게 된다면, 출출한날 새벽에 바람도 쐴 겸 다시한번 다녀오고 싶네요.

 

24시 영등포 3일 한우국밥

 지금은 논현동이나 문래동에도 직영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제가 다녀온곳은 영등포점이며, 주소는 [ 영등포구 영등포로 204 ], 영업시간은 365일 24시간 영업한다고 합니다. 물론 코로나 집합제한 기간인 현재는 22시까지만 영업중입니다.

 

 국밥 좋아하시는 분은 근처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