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 이야기/일상, 맛집, 여행

안성 곱창전골 맛집 [약수터식당]

Tamsaasoo 2021. 6. 1. 03:03
반응형

안성 곱창전골 맛집 [약수터식당]

 

약수터식당

 소곱창전골 맛집으로 유명한 안성의 '약수터식당'

 

약수터식당의 위치는 [경기 안성시 양성면 만세로 667]

영업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1시30분까지, 주문 마감시간은 20시30분입니다.

휴무일은 월요일 & 설날,추석 연휴

 

 저희는 일요일 오후 4시쯤에 도착했는데 테이블은 어느 정도 자리도 있고, 주차장도 넉넉하진 않았지만 기다림 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자창이 꽤 넓은 편인데도 대부분의 손님들이 자차로 방문하시니 바쁜 시간대에는 대기시간이 있을 때가 많다고 합니다.

 

약수터식당 주차장 메뉴판

 

 소곱창전골 맛집으로 소문난만큼, 메뉴판에는 소곱창전골 외의 다른 메인 메뉴는 없었습니다.  특이한게 소곱창전골 大와 小 사이즈의 가격이 4,000원 밖에 나지 않았는데 저희는 2인 방문이라 '소'로 주문했습니다.

 

약수터식당 소곱창전골

 꽤 푸짐한 양의 소곱창전골이 나왔고, 위 사진처럼 기본 반찬은 빨갛고 하얀 깍두기들만 나옵니다. 전골 안에 이것저것 들어있으니 반찬이 딱히 필요 없기도 합니다.

 

소곱창전골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은 될 거 같고, 3인 이상 방문 시에는 '대'사이즈를 주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골은 적당히 매콤하고 곱창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버섯, 양파, 마늘 등 푸짐한 야채와 면사리, 떡사리의 조합도 굉장히 좋습니다. 맛집으로 소문난 곳에 방문하면 기대가 큰만큼 실망한 적도 많은데, 약수터식당의 소곱창전골은 기대만큼 맛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약수터식당 볶음밥

 메뉴판엔 볶음밥이 따로 없지만 주문을 하면 이모님께서 직접 볶아 주십니다. 참기름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서 굉장히 고소하고 맛이야 뭐 사실 볶음밥은 어딜 가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먼 곳에서 찾아갈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안성에 들릴 일이 있다면 재방문할 정도의 맛집은 되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드라이브할만한 곳도 많으니 소곱창전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